<3> 파이프 구성 - 장애물
1. 파이프 프리팹 만들기
- 위, 아래 파이프 배치
- 기둥에 충돌체 추가 : 위, 아래, 통과지점
1-1
- 그라운드에 충돌체 추가
- 하늘 위에 충돌체 추가
충돌체와 충돌 시작할때 디버그 출력 구현
Debug.Log("점수 획득");
Debug.Log("기둥 충돌");
Debug.Log("그라운드 충돌");
2. 파이프 스폰
- 스폰 포인트 위치 잡기
- 1초에 한개씩 pipe 생성
- 파이프 스폰하기 ( 랜덤시간-간격, 랜덤위치-높이) - 난이도
4. Bird Die 구현 - 게임오버
- 충돌체에 충돌시 Die 구현
- 플레이어 이동 x
- 플레이어 추락
- 기둥 스폰 x
3. 플레이어 지나간 기둥 Kill
- 화면 왼쪽에 트리거 설치하여 지나간 기둥 만나면 Kill
<4> UI 구성 - 폰트(구글) : Bangers
1. 플레이 Ready UI
- 플레이전 대기 UI : 화면 탭 가이드
2. 플레이 UI - Score 변수
- 화면 상단에 Score 표시
- Score 카운트해서 UI 표시
3. 플레이 Result UI
- GameOver Title Text
//플레이 데이터 처리
- 현재 스코어가 베스트 스코어보다 더 크면 현재 스코어를 베스트 스코어로 저장하세요
- UI에 현재 스코어, 베스트 스코어 표시하기
- UI에 베스트 스코어 경신하면 "NEW", 현재 스코어 == 베스트스코어 "SAME"
- 다시하기, 메뉴화면가기 버튼 기능 구현
4. 타이틀 메뉴 씬 구성
- 타이틀 Text UI
- 플레이 버튼 기능 구현
- 치트 키 : P키를 누르면 세이브 데이터 초기화
<5> 안드로이드 빌드
1. 사운드 : 스코어 사운드
2. 게임 레벨링 : 일정수의 기둥을 클리어 하면 스폰 타이머 간격을 줄이기 - 0.05
- 기둥을 10개 통과할때마다 스폰 타이머 간격을 줄이기 - 0.05
4. 안드로이드 빌드
- 마우스,키보드 입력 대신 화면 터치를 이용한 탭 구현
- APK 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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