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오늘의 과제> CrossHair
3. CrossHairManager
- 무기에 따른 CrossHair 준비
CrosshairData 구조체 작성 : 이미지, 크기, 색깔
- 디폴트 CrossHair
1) Hexa, 55, white
2) Drop, 100, 연한 연두색
3) ShotGun_Circle, 40, 연한 하늘색
- 무기 교체시 CrossHair 바꾸기
- 적 포착시 CrossHair 효과 연출
(적 포착시 CrosshairData 설정값)
1) Heax, 40, red
2) Drop, 100, 연한 연두색
3) ShotGun_Circle, 30, 진한 하늘색
1. CrosshairData 구조체 작성
2. CrosshairDataDefault, CrosshairDataTargetInSight 선언 및 셋팅
3. OnWeaponChanged
4. 적 Pointing 하기 - PlayerWeaponsManager
Pointing at enemy handling
5. UpdateCrosshairPointingAtEnemy
'수업일지 > 유니티_MyFps2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YFps2-5 슛팅 시스템 (1) | 2024.11.07 |
---|---|
MYFps2-4 WeaponManager (조준, 무기 흔들림) (0) | 2024.11.07 |
MYFps2-2 무기 장착, 무기 교체 (0) | 2024.11.06 |
MYFps2-1 프로젝트 셋팅 - Health (1) | 2024.11.06 |